QUICK MENU
1. 기증신청/재기증신청
1.신청 및 조회기능 -기증신청 및 신청내역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 1.신청 기능 -정보 입력 후 기증신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2. 기증신청 조회/재기증신청 조회
1.신청내역 동의 -기증자, 신청일, 기증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1.신청 내역 조회 -기증자, 신청일, 기증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 질문하기
1.내용동의 -질문하기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내용 동의 시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1.내용동의 -질문하기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내용 동의 시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1.본인인증 -본인 확인 완료 시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1.본인인증 -본인 확인 완료 시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1.신청기능 -신청자 정보 및 질문내용을 입력 후 [질문하기]버튼 클릭 시 질문이 정상등록 됩니다. 1.신청기능 -신청자 정보 및 질문내용을 입력 후 [질문하기]버튼 클릭 시 질문이 정상등록 됩니다.
2. 질문내역
1.질문내역 조회 -나의 질문내역 및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1.질문내역 조회 -나의 질문내역 및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 연구정보서비스 신청
1.내용동의 -연구정보서비스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개인정보 동의 시 연구정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1.연구정보 및 연구계획서 등록 -본인확인 완료 시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도서관 자료 활용 목록 등록 -[양식다운로드]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파일 작성 후, [엑셀반입]버튼을 클릭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2. 연구정보서비스 신청내역 조회
1.신청내역 조회 -신청내역 및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