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25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9002800124052001600152056001400168082001600182245011600198260003700314300004700351504004500398536012300443650005500566700005300621700004800674700004800722700001400770700001400784700001400798950001100812KMO20091551720180813150132ta090513s2008 ulkad 001 kor  a9788935404216g93590:c\22000 aUB200900415730 lEM4436782lEM4436783c201a592.03b9-3 a592.032401a646.06822100a샵마스터 =xShop master /d지은이: 이은경,e김양원,e김지영,e김희균,e백윤정,e이해영 a서울 :b교학연구사,c2008 a331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26 cm a참고문헌(p. 322-326)과 색인수록 a2006년 정부(교육인적자원부)의 재원으로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 8a패션 마케팅[fashion marketing]0KSH20020304581 a이은경,g李恩卿,d1954-0KAC2018243904aut1 a김양원,g金亮媛,d1959-0KAC2018946201 a김지영,g金志映,d1971-0KAC2016101761 a김희균1 a백윤정1 a이해영0 b\2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