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219nam a22005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600072020003400098041001300132049002800145052001600173056001300189082001700202245032700219246005700546260005000603300002000653440002100673440003700694500019600731504002500927546004100952700006000993700003901053700003301092700003701125700003501162700003501197700004501232700003401277700003301311700004401344700003601388900003401424900002801458900002501486900002501511900001901536900002501555900002501580900002501605900002201630900002601652950001101678KMO20090963720200915100802ta090423s2009 ggk 000 kor 1 a9788950916701(세트) a9788950916442g13320:c\150001 akorheng0 lEM4423039lEM4423040c201a325.1b9-69 a325.12401a658.406322100a혁신 기업의 조건 :b아이디어를 수익으로 연결하는 전략 혁신 /d피터 드러커,e콘스탄스 해들리,e스티븐 크래머,e앤드럴 피어슨,e존 울퍼트,e테오도르 레빗,e테레사 애머빌,e마사 크라우머,e엘렌 피블즈,e존 실리 브라운 지음 ;e김명철 옮김19aHarvard business review on the innovative enterprise a파주 :b북이십일 21세기북스,c2009 a212 p. ;c24 cm00aKI신서 ;v186700a하버드 비즈니스 클래식 a원저자명: Peter F. Drucker, Constance N. Hadley, Steven J. Kramer, Andrall E. Pearson, John D. Wolpert, Theodore Levitt, Teresa M. Amabile, Martha Craumer, Ellen Peebles, John Seely Brown a참고문헌: p. 211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1 aDrucker, Peter Ferdinand,d1909-20050KAC1996074594aut1 aHadley, Constance N.0KAC2009018611 aKramer, Steven0KAC2009018621 aPearson, Andrall E0KAC2009018631 aWolpert, John D.0KAC2009018641 aLevitt, Theodore0KAC1996164861 aAmabile, Teresa M.,d1950-0KAC2007035551 aCraumer, Martha0KAC2009019551 aPeebles, Ellen0KAC2009019561 aBrown, John Seely,d1940-0KAC2001027671 a김명철,d1967-0KAC20121979010a드러커, 피터,d1909-200510a해들리, 콘스타스10a크래머, 스티븐10a피어슨, 앤드럴10a울퍼트, 존10a레빗, 테오도르10a애머빌, 테레사10a마사, 크라우머10a피블즈, 엘렌10a브라운, 존 실리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