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50nam a220032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800165056001500183082001600198245018600214246008200400260003700482300003800519500003700557504002900594546004100623650005600664650003600720650004600756700004600802710002900848900003600877950001100913KMO20085014020200706154502ta081023s2007 ulkad 000 kor  a9788989566274g03320:c\15000 aUB200701600361 akorheng0 lEM4336868lEM4336869c201a326.162b8-80 a326.1622401a658.82722100a대학 교회 박물관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:b소비문화 시대 비영리 기관의 브랜딩 전략 /d제임스 트위첼 지음 ;e토탈브랜딩코리아 옮김19aBranded nation :bthe marketing of megachurch, college, inc., and museumworld a서울 :b김앤김북스,c2007 a468 p. :b삽화, 도표 ;c23 cm a원저자명: James B. Twitchell a참고문헌: p. 457-468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 마케팅[brand marketing]0KSH2004036587 8a브랜드[brand]0KSH1999017445 8a브랜드 전략[--戰略]0KSH20010114361 aTwitchell, James B.,d1943-0KAC200204506 a토탈브랜딩코리아10a트위첼, 제임스 B.,d1943-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