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61nam a220037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800165056001500183082001600198245017900214246008400393260003700477300003000514500004700544504002900591546004100620650003600661650003900697650006200736650004000798650005600838700004900894700004100943710003700984900003001021900002501051950001101076KMO20085013920200706154444ta081022s2007 ulka 000 kor  a9788989566298g03320:c\15000 aUB200702995661 akorheng0 lEM4336864lEM4336865c201a326.162b8-79 a326.1622401a658.82722120a(번 슈미트의) 미학적 마케팅 :b브랜드, 아이덴티티,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/d번 슈미트,e알렉스 시몬슨 지음 ;e인피니트그룹 옮김19aMarketing aesthetics :bthe strategic management of brands, identity, and image a서울 :b김앤김북스,c2007 a445 p. :b삽화 ;c23 cm a원저자명: Bernd Schmitt, Alex Simonson a참고문헌: p. 434-445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[brand]0KSH1999017445 8a브랜딩[branding]0KSH2005009683 8a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[--戰略]0KSH2001023481 8a마케팅[marketing]0KSH1998011716 8a브랜드 마케팅[brand marketing]0KSH20040365871 aSchmitt, Bernd H.,d1957-0KAC2002024864aut1 aSimonson, Alex,d1962-0KAC200810784 a인피니트그룹0KAB20190802210a슈미트, 번 H.,d1957-10a시몬슨, 알렉스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