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52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4000137052001400177056001100191082001400202245017800216246004300394260004000437300003000477440002700507500003300534500003100567525003800598546004400636700005100680700003600731700004800767700004800815900004000863950001100903KMO20084828220200720092609ta081014s2008 ulka 000 kor  a9788993143010g13370:c\12000 aUB200802308321 akorhjpn0 lEM4330253lEM4330254c2lJE30985c301a379b8-20 a3792401a371.922100a교사를 당황하게 하는 아이를 만났을 때 :b통합보육 교사가 알아야 할 문제상황별 대처법 /d다나카 야스오 외 지음 ;e김은진 옮김19aわかってほしい! 気になる子 a서울 :b한울림스페셜,c2008 a333 p. :b삽화 ;c22 cm00a장애공감 2080 ;v2 a감수: 안동현, 조윤경 a원저자명: 田中康雄 a권말부록: 장애 진단기준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1 a다나카 야스오,d1958-0KAC2005076094aut1 a김은진,d1969-0KAC2012012751 a안동현,g安東賢,d1955-0KAC2013284881 a조윤경,g趙允卿,d1959-0KAC20140865710a전중강웅,g田中康雄,d1958-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