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73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4900072041001300121049002800134052001700162056001300179082001700192245009300209246005400302260004000356300003800396440003500434500010500469500002200574500005200596525003900648546004100687650004700728650004700775650004700822700005000869700004100919700003600960700001400996900003601010900003001046950001101076KMO20084590220200713102836ta080912s2008 ulkad 000 kor  a9788962600193g03320z9788962600196:c\150001 akorheng0 lEM4296086lEM4296087c201a325.1b8-292 a325.12401a658.401222100a성장과 이익 /d발라 차크라바시,e피터 로란게 지음 ;e윤규상 옮김19aProfit of growth? :bwhy you don't have to choose a서울 :b한국물가정보,c2008 a264 p. :b삽화, 도표 ;c23 cm00a하이클래스 시리즈 ;v2 a표제관련정보: 초우량기업들은 성장과 이익의 딜레마를 어떻게 극복했는가 a감수: 이동현 a원저자명: Bala Chakravarthy, Peter Lorange a권말부록: 실증적 연구 등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전략 이론[戰略理論]0KSH2000024781 8a전략 경영[戰略經營]0KSH2006002921 8a기업 관리[企業管理]0KSH20000100181 aChakravarthy, Bala,d1947-0KAC2008095014aut1 aLorange, Peter,d1943-0KAC2008095021 a윤규상,d1961-0KAC2012132461 a이동현10a차크라바시, 발라,d1947-10a로란게, 피터,d1943-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