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21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500143082001400158245015600172260005400328300003000382490006900412504002400481536009500505650003400600650004500634650004700679700006100726700004300787700002200830830006900852880008300921880006101004880002501065880002701090880002801117950001401145KMO20230905820230320165152ta221213s2022 ulkd 000 kor  a9788957116494g930700 lEM8416950lEM8416951c201a325.772b23-1 a325.7722601a659.2223006880-01a효율적인 정부광고 기획과 대국민 소통 전략 /d책임 연구: 이희복 ;e공동 연구: 홍문기 ;e보조 연구: 장지연 6880-02a서울 :b한국언론진흥재단,c2022 a148 p. :b도표 ;c25 cm10a한국언론진흥재단 지정주제 연구보고서 ;v2022-13 a참고문헌 수록 a정부광고 수수료로 조성된 언론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음 8a광고[廣告]0KSH1998001149 8a정부(행정부)[政府]0KSH1998006494 8a공익 광고[公益廣告]0KSH19980157121 6880-03a이희복,g李熙馥,d1965-0KAC2012047844aut1 6880-04a홍문기d1970-0KAC2015006291 6880-05a장지연 0a한국언론진흥재단 지정주제 연구보고서 ;v2022-13006245-01/(BaHyoyuljeok in jeongbu gwanggo gihoek gwa daegungmin sotong jeollyak 6260-02/(BaSeoul :bHanguk Eollon Jinheung Jaedan,c20221 6700-03/(BaI, Huibok1 6700-04/(BaHong, Mungi1 6700-05/(BaJang, Jiyeo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