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10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800134056001500152082001500167245007800182260004000260300003000300440004200330504003100372536014600403650004600549700003600595700001400631950001100645KMO20083666320130111094956ta080806s2008 ggka 000 kor  a9788953495739g93320:c\150000 lEM4257746lEM4257747c201a326.162b8-55 a326.1622401a658.8222100a감성 펀치 :b감성 전략 및 전술 지침 /d김원제,e정세일 a파주 :b한국학술정보,c2008 a223 p. :b삽화 ;c21 cm00a유플러스연구소 신서 ;v08-01 a참고문헌: p. [217]-223 a2006년도 정부재원(교육인적자원부 학술연구조성사업비)으로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지원을 받아 연구되었음 8a감성 마케팅[感性--]0KSH20070000171 a김원제,d1970-0KAC2013001661 a정세일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