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05nam a220037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300072020002500095041001300120049004000133052001700173056001500190082001400205245013800219246006400357250001400421260003100435300003400466440002800500504004500528525015000573546004100723650004700764650004700811700004800858700004200906700004800948700002500996900003301021940006601054950001101120KMO20083348520200717152734ta080730s2008 ulka 001 kor 1 a8972827606(세트) a9788961051194g934101 akorheng0 lEM4251605lEM4251606c2lJE35375c301a375.441b8-4 a375.4412401a372.722100aPiaget의 발생론적 인식론을 적용한 수학수업 :b3학년 /dConstance Kamii 지음 ;e강완,e김진호,e김연 옮김19aYoung children continue to reinvent arithmetic :b3rd grade a증보판 a서울 :b경문사,c2008 axi, 300 p. :b삽화 ;c25 cm00a초등수학교육 ;v7 a참고문헌(p. 295-298)과 색인수록 a권말부록: 두 자리 수의 세로 형식 덧셈 ; 발생론적 인식론을 적용한 수학 수업-두 자리 수의 곱셈을 중심으로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수학 교육[數學敎育]0KSH1998018164 8a초등 수학[初等數學]0KSH20020041331 aKamii, Constance,d1931-0KAC1996143644aut1 a강완,g姜玩,d1952-0KAC2012034711 a김진호,g金珍昊,d1970-0KAC2012120801 a김연0KAC20188561610a카미, 콘스탄스,d1931-0 a피아제의 발생론적 인식론을 적용한 수학수업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