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15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300164082001400177240005300191245016400244246002700408260004200435300002000477490002700497500003600524546004100560650003400601650004000635700005400675700003600729830002700765880004800792880004100840880002800881900004000909900003200949900003700981950001101018KMO20223296220220718131914tb220620s2022 ggk d 000 kor  a9791191625516g03320:c\270001 akorheng0 lEM8283969lEM8283970c201a325.7b22-20 a325.72601a659.122300aScientific advertising.l한국어0KAT202201721006880-01a홉킨스의 잘 팔리는 비밀 :b기꺼이 사게 하는 광고의 법칙 :b큰글자책 /d지은이: 클로드 홉킨스 ;e옮긴이: 민지현19aScientific advertising 6880-02a파주 :b이다북스,c2022 a181 p. ;c29 cm10a이다의 이유 ;v06 a원저자명: Claude C. Hopkins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[廣告]0KSH1998001149 8a마케팅[marketing]0KSH19980117161 aHopkins, Claude C.,d1866-19320KAC1996127724aut1 6880-03a민지현0KAC201513353 0a이다의 이유 ;v06006245-01/(BaHopkinseu ui jal pallineun bimil 6260-02/(BaPaju :bIda Bukseu,c20221 6700-03/(BaMin, Jihyeon10a홉킨스, 클로드 C.,d1866-193210aHopkins, Claude,d1866-193210a홉킨스, 클로드,d1866-19320 b\2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