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99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300164082001400177240005300191245014800244246002700392260004200419300002000461490002700481500003600508546004100544650003400585650004000619700005400659700003600713830002700749880004800776880004100824880002800865900004000893900003200933900003700965950001101002KMO20221809420220531111633ta220415s2022 ggk 000 kor  a9791191625332g03320:c\130001 akorheng0 lEM8231894lEM8231895c201a325.7b22-11 a325.72601a659.122300aScientific advertising.l한국어0KAT202201721006880-01a홉킨스의 잘 팔리는 비밀 :b기꺼이 사게 하는 광고의 법칙 /d지은이: 클로드 홉킨스 ;e옮긴이: 민지현19aScientific advertising 6880-02a파주 :b이다북스,c2022 a181 p. ;c19 cm10a이다의 이유 ;v06 a원저자명: Claude C. Hopkins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[廣告]0KSH1998001149 8a마케팅[marketing]0KSH19980117161 aHopkins, Claude C.,d1866-19320KAC1996127724aut1 6880-03a민지현0KAC201513353 0a이다의 이유 ;v06006245-01/(BaHopkinseu ui jal pallineun bimil 6260-02/(BaPaju :bIda Bukseu,c20221 6700-03/(BaMin, Jihyeon10a홉킨스, 클로드 C.,d1866-193210aHopkins, Claude,d1866-193210a홉킨스, 클로드,d1866-19320 b\13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