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4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700165056001500182082001500197245017600212246004800388260004600436300004900482500002800531546004400559650004600603700004600649710004200695900002200737900003200759950001100791KMO20080068420080128181032ta080124s2007 ulkabd 000 kor  a9788984999084g93320:c\13000 aUB200800085371 akorhjpn0 lEM4079199lEM4079200c201a326.184b8-1 a326.1842401a658.8322100a강한 원칙 강한 마케팅 :b불황 속에서도 성장한 14개 일본 기업의 사례 /d타나카 히로시 지음 ;e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19aデフレに負けないマ-ケティング a서울 :b커뮤니케이션북스,c2007 ax, 261 p. :b삽화, 도표, 지도 ;c20 cm a원저자명: 田中洋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마케팅 전략[--戰略]0KSH20000252941 a다나카 히로시,d1951-0KAC199632105 a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10a전중양,d1951-10a타나카 히로시,d1951-0 b\13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