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664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400143082001400157245020400171260005400375300006200429490001900491500017500510500003300685504002400718700005600742700004400798700002200842700004400864710006500908830001900973880004200992880006001034880002801094880002801122880002901150880002701179880005801206950001401264KMO20216317920220112093701ta210928s2020 jnkacd 000 kor  a9788965149842g936000 lEM8075884lEM8075885c201a691.15b21-53 a691.152601a794.8223006880-01a게임 분야 팬덤 연구 =xFandom research in the game field /d수행기관: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 ;e연구책임: 안숭범 ;e연구분석: 정의준,e유승환,e이대영 6880-02a나주 :b한국콘텐츠진흥원,c2020 axxiii, 210 p. :b천연색삽화, 도표, 초상 ;c26 cm10aKOCCA ;v20-37 a권말부록: 1. 팬덤의 경제적 가치 분석을 위한 설문조사지 ; 2. 팬덤의 경제적 가치 분석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 ; 3. 인터뷰 질문지 a감수: 이양환, 박혁태 a참고문헌 수록1 6880-03a안숭범,g安崇範,d1979-0KAC2012221181 6880-04a정의준,d1971-0KAC2015143251 6880-05a유승환1 6880-06a이대영,d1980-0KAC201851469 6880-07a경희대학교.b산학협력단0KAB2014003234aut 0aKOCCA ;v20-37006245-01/(BaGeim bunya paendeom yeongu 6260-02/(BaNaju :bHanguk Kontencheu Jinheungwon,c20201 6700-03/(BaAn, Sungbeom1 6700-04/(BaJeong, Uijun1 6700-05/(BaYu, Seunghwan1 6700-06/(BaI, Daeyeong 6710-07/(BaGyeonghui Daehakgyo.bSanhak Hyeomnyeokda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