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69nam a220027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400069041001300103049002800116052001700144056001500161082001500176245014400191246008300335260005800418300001900476500003200495504002900527650004700556650004700603700004600650700004800696900003600744950001100780KMO20072580820200513135317070611s2007 ulk AZ 000 kor  a9788920924194g03320:c\200001 akorheng0 lEM3908701lEM3908702c201a377.042b7-2 a377.042240 a378.7322100a대학 혁신, 마케팅으로 승부하라:b미국 일류대학의 숨겨진 경영전략/d데이비드 커프 지음;e전제아 옮김19aShakespeare, Einstein, and the bottom line:bthe marketing of higher education a서울:b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,c2007 a448 p.;c23 cm a원저자명: David L. Kirp a참고문헌: p. 419-448 8a대학 경영[大學經營]0KSH1998028687 8a학교 경영[學校經營]0KSH19980200511 aKirp, David L.,d1944-0KAC2007051644aut1 a전제아,g全濟雅,d1967-0KAC20150985110a커프, 데이비드 L.,d1944-0 b\20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