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27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400069041001300103049002800116052001800144056001500162082001600177245021100193246003800404260004500442300004100487500005600528504002900584650004600613650004700659700004900706700004300755700004600798700004800844700001400892900002500906900002500931900002200956950001100978KMO20072396220200427174807070601s2007 ulkad 000 kor  a9788984997752g93300:c\270001 akorhjpn0 lEM3900595lEM3900596c201a326.162b7-53 a326.162240 a658.82722100a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:b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, 그리고 사례 분석/d아오키 유키히로,e기시 시즈에,e다나카 히로시 편저;e이수범,e강지연 옮김19aブランド構築と広告戦略 a서울:b커뮤니케이션북스,c2007 axxi, 480 p.:b삽화, 도표;c23 cm a원저자명: 青木幸弘, 岸志津江, 田中洋 a참고문헌: p. 456-480 8a브랜드 전략[--戰略]0KSH2001011436 8a상품 광고[商品廣告]0KSH20010013311 a아오키 유키히로,d1956-0KAC2004061831 a기시 시즈에,d1951-0KAC2004062411 a다나카 히로시,d1951-0KAC1996321051 a이수범,g李秀範,d1963-0KAC2012047811 a강지연10a청목행홍,d1956-10a안지진강,d1951-10a전중양,d1951-0 b\2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