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96nam a220032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2300069020003100092041001300123049004000136052001700176056001500193082001400208245013900222246009500361260003000456300003300486440002200519500011400541500003700655504004300692650004700735700004800782700004200830700004800872700001400920900002500934950001100959KMO20062585920190910171835060623s2006 ulka 001 kor 1 a8972827606(세트) a8972829080g93410:c\130001 akorheng0 lEM3621834lEM3621835c2lJE20952c301a375.441b6-4 a375.441240 a372.722100aPiaget의 발생론적 인식론을 적용한 수학 수업:b2학년/dConstance Kamii 지음;e강완,e김진호,e안희진 옮김19aYoung children continue to reinvent arithmetic:b2nd grade implications of Piaget's theory a서울:b경문사,c2006 avii, 251 p.:b삽화;c26 cm00a수학교육;v20 a권말부록으로 "상업적으로 제작된 게임, 주문을 위한 게임회사(출판사) 주소" 수록 a원서의 개정판을 번역함 a참고문헌: p. 243-247, 색인수록 8a초등 수학[初等數學]0KSH20020041331 aKamii, Constance,d1931-0KAC1996143644aut1 a강완,g姜玩,d1952-0KAC2012034711 a김진호,g金珍昊,d1970-0KAC2012120801 a안희진10a카미, 콘스탄스0 b\13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