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78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1800082052001600100056001400116082001600130245015400146260003600300300003200336500008000368502007700448504002900525653025300554700005300807KDM20061090120060403083735060208s2005 ulka AK 000 kor 0 akorbeng0 lEM3545323fDP01a592.03b6-2 a592.03240 a646.06822100a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연구=x(A)study on the consumer attitude formation of private apparel brand/d최미영 a서울:b서울대학교,c2005 axi, 248 p.:b삽화;c26 cm a권말부록으로 "실증적 연구에 사용된 설문 항목" 등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서울대학교 대학원,c의류학과,d2005 a참고문헌: p. 192-213 a유통업체a의류상표a소비자태도형성a패션마케팅a유통업체의류상표a점포상표a프리미엄상표a상표태도a쾌락적태도a효용적태도a구매의도a점포평가a인지적상품평가a경험적상품평가1 a최미영,g崔美英,d1970-0KAC201304329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