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70nam a2200301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41001300100049002800113052001600141056002100157082002600178245010800204246004200312260003900354300006300393440001900456500010900475504001700584650006700601653002300668700004500691700004800736700004800784900002500832950001100857KMO20054373220180724093153051017s2005 ulka 001 kor  a8955508441g93560:c\250001 akorheng0 lEM3444188lEM3444189c201a005.1b5-25 a005.1a691.15240 a005.1a794.81526822100a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물리 모델링/dDavid Conger [저];e김동호;e오경수 [공]역19aPhysics modeling for game programmers a서울:b사이텍미디어,c2005 axx, 546p.:b삽도;c26cm+e컴팩트 디스크 1매(12cm)00aTech book;v57 a권말부록으로 "용어 정리", "C++ 간단히 보기", "윈도우 프로그래밍의 기초" 수록 a색인수록 8a컴퓨터 프로그래밍[computer programming]0KSH1998009619 a게임프로그램1 aConger, David,d1959-0KAC2005099644aut1 a김동호,g金東滸,d1968-0KAC2018283281 a오경수,g吳京洙,d1970-0KAC20182738710a콩거, 데이비드0 b\2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