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94nam a2200313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41001300100049002800113052001700141056001300158082001700171245017700188246001800365260003300383300001700416440003100433500007100464500005400535650004700589653005800636700005300694700004400747700002800791900002800819900002200847950001100869KMO20054287120190419151733051118s2005 ulk 000 kor  a8984072052g03320:c\150001 akorheng0 lEM3453479lEM3453480c201a325.1b5-361 a325.1240 a658.401222100a마케팅을 혁신하는 5가지 원칙:b숨겨진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 5가지 방법/d리타 맥그레이스;e이언 맥밀란 [공]지음;e박정혁 옮김19aMarketbusters a서울:b세종서적,c2005 a304p.;c24cm00a세종마케팅총서;v13 a권말부록으로 "40가지 마켓버스터 방안 요약" 수록 a원저자명: Rita Gunther McGrath, Ian MacMillan 8a경영 전략[經營戰略]0KSH1998010787 a기업전략a마켓버스터a기업a성장a혁신1 aMcGrath, Rita Gunther,d1959-0KAC2003018674aut1 aMacMillan, Ian C.,d1940-0KAC2003018681 a박정혁0KAC20176781710a맥그레이스, 리타10a맥밀란, 이언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