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07p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3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900165056001500184082001600199245018300215246007500398260003600473300003000509500003200539546004100571650005600612650004700668650004700715700002400762700003600786880003900822880003800861880002500899900002200924950001100946KMO20185170920220714163400ta180906s2018 ggka 000 kor  a9791155811856g03320:c\14800 aCIP20180288471 akorheng0 lEM7123115lEM7123116c201a325.571b18-23 a325.5712601a658.827223006880-01a무기가 되는 스토리 :b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:b3,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/d도널드 밀러 지음 ;e이지연 옮김19aBuilding a storybrand :bclarify your message so customers will listen 6880-02a파주 :b윌북,c2018 a239 p. :b삽화 ;c22 cm a원저자명: Donald Miller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 마케팅[brand marketing]0KSH2004036587 8a고객 관리[顧客管理]0KSH1998008319 8a사업 전략[事業戰略]0KSH20020405681 aMiller, Donald4aut1 6880-03a이지연0KAC201301531006245-01/(BaMugi ga doeneun seutori 6260-02/(BaPaju :bWil Buk,c20181 6700-03/(BaI, Jiyeon10a밀러, 도널드0 b\148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