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34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1400097052001500111056001100126082001400137245017600151260006700327300003400394500008000428504002500508650004700533700004900580700005600629700005600685700004400741880011000785880007400895880002900969880003100998880002801029880002501057950001401082KMO20185966420190103154952ta181012s2017 hcka NC 000 kor  a9791186764213g933000 lEM713685901a371b18-69 a3712601a371.2223006880-01a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과 공학교육인증제 연계방안 연구 :b2016년도 보고서 /d지은이: 민동균,e강승찬,e오창헌,e김주리 6880-02a천안 :b한국기술교육대학교 HRD센터,c2017 aix, 331 p. :b삽화 ;c24 cm a권말부록: 고용노동부 고시 제2016-33호 (2016년 7월 22일) 등 a참고문헌: p. 152 8a교육 정책[敎育政策]0KSH19980126391 6880-03a민동균,d1961-0KAC2017246134aut1 6880-04a강승찬,g姜昇燦,d1964-0KAC2017239871 6880-05a오창헌,g吳昌憲,d1965-0KAC2012240911 6880-06a김주리,d1987-0KAC2018P3882006245-01/(BaGwajeong pyeonggahyeong gukga gisul jagyeok gwa gonghak gyoyuk injeungje yeongye bangan yeongu 6260-02/(BaCheonan :bHanguk Gisul Gyoyuk Daehakgyo HRD Senteo,c20171 6700-03/(BaMin, Donggyun1 6700-04/(BaGang, Seungchan1 6700-05/(BaO, Changheon1 6700-06/(BaGim, Juri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