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40cam a22003011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2700072041001300099049003200112052001500144056001100159082001200170245017600182260003700358300004100395500002800436500007600464500004900540502010200589504002900691546002500720700003300745856012400778900001400902940012200916KDM20183917720201007162040ta180115s2018 ulkad m AT 000c kor  a211052c011012d0110010 akorbeng0 lEM7086157lEM7086158c2fDP01a070b18-30 a0702601a07022300aSNS 콘텐츠의 방향성, 좋아요 수가 다원적 무지 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b공감 성향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/d김지은 a서울 :b중앙대학교,c2018 av, 155 p. :b삽화, 도표 ;c26 cm a지도교수: 이재신 a권말부록: 사전 설문 ; 본설문 그룹별 처치물 ; 본설문 aSNS는 "Social Network Service"의 약어임1 a학위논문(박사) --b중앙대학교 대학원,c신문방송학과 신문방송전공,d2018 a참고문헌: p. 118-141 a영어 요약 있음1 a김지은0KAC2020K50334aut40uhttp://www.riss.kr/link?id=T14737334nKERISz이 자료의 원문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제공합니다.10a이재신0 a에스앤에스 콘텐츠의 방향성, 좋아요 수가 다원적 무지 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