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69nam a2200313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41001300100049004000113052001400153056001100167082001400178245017600192260003000368300002600398500005200424500003600476580010000512650004700612653005400659700005100713700001400764700004800778700003600826776006500862900001700927950001100944KMO20053508720190515101858050913s2005 ulka 000 kor  a8958270268g13590:c\120001 akorhjpn0 lEM3419330lEM3419331c2lJE15219c301a379b5-32 a379240 a371.922100a교사를 당황하게 하는 아이를 만났을 때:b통합보육 교사가 알아야 할 문제상황별 대처법/d다나카 야스오 [등]지음;e김은진 옮김 a서울:b한울림,c2005 a333p.:b삽도;c22cm a권말부록으로 "장애 진단기준" 수록 a감수자: 안동현, 조윤경 a국립중앙도서관 시각장애인용 원문정보 데이터베이스(database)로 구축됨 8a통합 교육[統合敎育]0KSH2002031143 a장애아동교육a경도장애아a보육과정1 a다나카 야스오,d1958-0KAC2005076094aut1 a안동현1 a조윤경,g趙允卿,d1959-0KAC2014086571 a김은진,d1969-0KAC2012012751 c컴퓨터파일.t2008년 시각장애인용 원문정보 DB10a전중강웅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