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35nam a2200241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900114056001500133082001500148245011300163260003600276300002300312500008200335502008300417504002800500653007400528700004100602900002400643900002600667KDM20053646420211111135345050906s2005 ulk AX 000 kor 0 akorbeng0 lEM3411826lEM3411827c2fDM01a326.162b5-254 a326.162240 a658.8222100a소비자-브랜드 관계의 질적차원과 브랜드 자산 요소의 관계에 관한 연구/d최민욱 a서울:b한양대학교,c2005 aviii, 171p.;c26cm a권말부록으로 "소비자-브랜드 관계에 관한 의견조사" 수록0 a학위논문(석사) --b한양대학교 대학원:c광고홍보학과,d2005 a참고문헌: p.152-161 a브랜드마케팅a관계마케팅a상품마케팅a체험마케팅1 a최민욱,d1963-0KAC2012311964aut10aChoe, Minuk,d1963-10aChoi, Minwook,d1963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