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86pam a220039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400072020003400096023001800130041001300148049002800161052001900189056001500208082001400223245014700237246004900384260003900433300003900472490005400511500005400565500001700619546004100636650004700677650004700724700004300771700004300814700003600857830005400893880003700947880002600984900003101010900003601041950001101077KMO20174793320171128105444ta170908s2017 ulka 001 kor 1 a9788960771444 (set) a9791161750484g94000:c\40000 aCIP20170235451 akorheng0 lEM6821585lEM6821586c201a004.783b17-11 a004.7832601a006.822300aAugmented reality :b증강 현실의 기본 원칙과 구현 /d디터 슈말스타이그,e토비아스 휄레러 지음 ;e고은혜 옮김19aAugmented reality :bprinciples and practice 6880-01a서울 :b에이콘,c2017 a590 p. :b천연색삽화 ;c24 cm10a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a원저자명: Dieter Schmalstieg, Tobias Hollerer a색인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증강 현실[增强現實]0KSH2016000003 8a가상 현실[假想現實]0KSH19980026461 aSchmalstieg, Dieter0KAC2017578074aut1 aHollerer, Tobias,d1970-0KAC2017578091 6880-02a고은혜0KAC201512108 0a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6260-01/(BaSeoul :bEikon,c20171 6700-02/(BaGo, Eunhye10a슈말스타이그, 디터10a휄레러, 토비아스,d1970-0 b\40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