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98nam a2200337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35001800100041001300118049002800131052001600159056002200175082002700197245017900224260003600403300002600439504002800465650004700493653001400540700004600554700005100600700005200651700004800703900004600751900004000797900003200837900004000869900004000909950001100949KMO20050112620210728101949050105s2004 ulka 000 kor  a898813530Xg93320:c\22000 aUB200500599631 akorhjpn0 lEM3248784lEM3248785c201a323.69b5-1 a323.69a691.15240 a338.4762139a794.822100a게임산업의 경제분석:b콘텐츠 산업 발전의 구조와 전략/d신타쿠 준지로;e다나카 다쯔오;e야나가와 노리유키 [공]편;e위정현 역저 a서울:b풀빛미디어,c2004 a431p.:b삽도;c23cm a참고문헌: p.421-427 8a경제 분석[經濟分析]0KSH1998004801 a비디오1 a신타쿠 준지로,d1958-0KAC2004112891 a다나카 다쓰오,d1957-0KAC2005035514aut1 a야나가와 노리유키,d1963-0KAC2002083891 a위정현,g魏晶泫,d1964-0KAC20121670710a신댁순이랑,g新宅純二郎,d1958-10a전중진웅,g田中辰雄,d1957-10a다나카 다쯔오,d1957-10a류천범지,g柳川範之,d1963-10a유천범지,g柳川範之,d1963-0 b\2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