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9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600114056002300130082002400153245014700177260003600324300002900360502013100389650002400520653020000544700005300744963009400797KDM20040520820040213152220040212s2003 ulka AT 000 kor 0 akorbeng0 lEM2974185lEM2974186c2fDP01a326.16b4-1 a326.16a350.027240 a658.8a351.028522100a전자정부 e-서비스의 수용도 및 품질 만족도 평가=xCustomer acceptance and e-service satisfaction in e-government/d周熙燁 a서울:b中央大學校,c2003 av, 133p.:b삽도;c26cm1 a학위논문(박사) --b중앙대학교 대학원:c경영학과 경영과학/생산관리/경영정보시스템전공,d2003 8a인터넷 서비스 a전자정부aE-서비스a인터넷서비스a행정정보서비스a수용도a품질만족도a평가aCUSTOMER ACCEPTANCEaE-SERVICEaSATISFACTIONaE-GOVERNMENTa서비스품질a고객만족1 a주희엽,g周熙燁,d1973-0KAC2017229084aut a경영학과a경영과학/생산관리/경영정보시스템전공a인터넷a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