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50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900117056001500136082001700151245026000168260003700428300003300465500002800498500007200526502007700598504002900675546002500704700005300729900001400782KDM20151545320200807101100ta151119s2015 ggkd m HI 000 kor 0 akorbeng0 lEM6286826lEM6286827c2fDP01a325.581b15-71 a325.5812601a658.834222300a소비자의 노화인지가 문제인식과 고령친화제품·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=xThe influence of consumer's cognitive aging on problem recognition and purchasing intention of aging-friendly products and services /d심우정 a용인 :b강남대학교,c2015 ax, 170 p. :b도표 ;c26 cm a지도교수: 허남일 a권말부록: 인지노화수준 척도 문항 이력과 내용 등1 a학위논문(박사) --b강남대학교 대학원,c경영학과,d2015 a참고문헌: p. 127-142 a영어 요약 있음1 a심우정,g沈遇政,d1966-0KAC2014035754aut10a허남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