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80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400134082001400148245018200162260003700344300004100381500002800422500022300450502010200673504003000775546002500805700005300830900001700883900001400900KDM20151251120201007094613ta150909s2015 hckad m ME 000 kor 0 akorbeng0 lEM6234386lEM6234387c2fDP01a691.15b15-4 a691.152601a794.822300a게임개발을 위한 융합개념 활용과 기획 프레임워크 연구 =xA study on convergence concept utilization and a planning framework to develop a game /d은광하 a공주 :b공주대학교,c2015 ax, 163장 :b삽화, 도표 ;c26 cm a지도교수: 경병표 a권말부록: 게임개발을 위한 융합개념 활용의 적합성 사전설문지 ; G-러닝 교육 콘텐츠 프로토타입 FGT 체크리스트 평가표 ; TCG 게임의 몰입성 비교 체크리스트 평가표1 a학위논문(박사) --b공주대학교 대학원,c게임디자인학과 게임학전공,d2015 a참고문헌: 장 140-147 a영어 요약 있음1 a은광하,g殷光河,d1973-0KAC2018I41524aut10aEun, Kwangha10a경병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