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66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100093245028400124300002400408545008700432545007200519653013400591700001900725700003300744773013700777900002000914900001400934KSI00091859720140417093955140402s2013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020.1305b엘244ㅇc12(2)00a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 :b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xDeterminants of continuance intention to use social commerce for group purchasing :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involvement /d박상철,e고준 ap. 139-154 ;c26 cm a박상철, 협성대학교 관광유통경영학부 조교수bcharles77@uhs.ac.kr a고준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부교수bkjoon@chonnam.ac.kr aSocial CommerceaInformativeness on locationaProduct involvementa소셜커머스a지역기반 정보제공성a제품관여도1 a박상철4aut1 a고준,d1973-0KAC2016211610 t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.dLG CNS.g12권 2호(2013년 8월), p. 139-154q12:2<139w(011001)KSE200201668,x1598-633010aPark, Sangcheol10aKoh, Jo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