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51p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3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800165056001300183082001400196245009900210246009200309260004200401300003000443500003600473500011200509546004100621650004000662650004700702700005000749700003600799880004800835880004600883880002800929900003300957950001100990KMO20154927120180205114025ta150828s2015 ulka 000 kor  a9788984074972g03320:c\15000 aCIP20150206661 akorheng0 lEM6222208lEM6222209c201a325.5b15-109 a325.52601a658.8223006880-01a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/d제프리 A. 무어 지음 ;e윤영호 옮김19aCrossing the chasm :bmarketing and selling disruptive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6880-02a서울 :b세종서적,c2015 a328 p. :b삽화 ;c21 cm a원저자명: Geoffrey A. Moore a권말부록: 첨단기술 시장개발 모델 ; 디지털 소비자의 수용에 관한 4단 기어 모델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마케팅[marketing]0KSH1998011716 8a첨단 산업[尖端産業]0KSH19980323631 aMoore, Geoffrey A.,d1946-0KAC2002036104aut1 6880-03a윤영호0KAC201223450006245-01/(BaJepeuri Mueo ui kaejeum maketing 6260-02/(BaSeoul :bSejong Seojeok,c20151 6700-03/(BaYun, Yeongho10a제프리, 무어 A.,d1946-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