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79na a2200277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900093245025200122246010700374246009100481300002400572545008500596545007500681545007200756653009100828700001900919700001400938700004800952773014801000900001801148900001701166900001801183KSI00091154520140210101001130731s2013 bn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004.05b한488ㅁc16(3)00a공유가치 창출(CSV)을 통한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과 수용자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=x(A) study on corporate cultural-art supporting and consumer response based on creating shared value /d권은정,e안원현,e김치용30a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과 수용자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30aCSV을 통한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과 수용자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ap. 388-398 ;c26 cm a권은정, 신라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bkwoneunjung0121@hanmail.net a안원현, 신라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bwhahn@silla.ac.kr a김치용, 동의대학교 영상정보공학과bkimchee@deu.ac.kr a사회공헌활동a기업 이미지 평가aSocial philanthropyaCSRaCSVaFirm image1 a권은정4aut1 a안원현1 a김치용,g金致龍,d1964-0KAC2018323570 t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.d한국멀티미디어학회.g16권 3호(2013년 3월), p. 388-398q16:3<388w(011001)KSE200101912,x1229-777110aKwon, Eunjung10aAhn, Wonhyun10aKim, Cheeyo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