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12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000096245018600126300002400312545007200336545010000408545006900508653028500577700001900862700004800881700003600929773012700965900001701092900001901109900001801128KSI00089043120111001171750ta110805s2009 tj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30.805b한424ㄱc12(2)00a상용화된 스마트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도 =x(A)study on consumer acceptance toward the commercialized smart clothing /d채진미,e조현승,e이주현 ap. 181-192 ;c26 cm a채진미,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과학연구소 a조현승,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과학연구소bhyunseung-cho@yonsei.ac.kr a이주현,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과 aTAMaTechnology acceptance modelaSmart clothingaPerceived ease of useaPerceived usefulnessaPerceived valueaAttitudeaConsumer acceptancea혁신기술수용모델a스마트 의류a지각된 사용용이성a지각된 유용성a지각된 가치a태도a소비자 수용도1 a채진미4aut1 a조현승,g曺賢承,d1969-0KAC2018273451 a이주현,d1960-0KAC2017316630 t감성과학.d한국감성과학회.g제12권 2호(2009년 6월), p. 181-192q12:2<181w(011001)KSE200301586,x1226-859310aChae, Jinmie10aCho, Hyunseung10aLee, Joohye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