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22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14400124300002400268545007100292545007400363653009800437700005300535700003600588773013100624900001900755900001800774KSI00089318220110927171656ta110809s2008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691.1505b한628ㅎc1400a게임 산업 비즈니스모델분류에 관한 연구 =x(A)study on taxonomy of business model in game industry /d최용석,e권혁인 ap. 233-240 ;c27 cm a최용석, 정회원,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a권혁인, 정회원, 중앙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영학과 a게임산업a비지니스모델a분류aOn-line game industryaBusiness modelaBMaTaxonomy1 a최용석,g崔容碩,d1979-0KAC2018068144aut1 a권혁인,d1960-0KAC2015231920 t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.d한국컴퓨터게임학회.gNo.14(2008 sep), p. 233-240q14<233w(011001)KSE20030097810aChoi, Yongseok10aKwon, Hye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