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95na a2200193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000096245027400126300002400400545007900424653007500503700005300578773015400631900001600785KSI00090191920111020130850ta110919s2004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326.3905b한647ㅎㅌc400a패스트 푸드 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재 방문에 미치는 영향 :b제천지역의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=x(A)study on the brand personalities effects on revisiting in the fastfood restaurants : Colleges students in the Jae-cheon City /d이상미 ap. 287-301 ;c26 cm a이상미, 세명대학교 외식산업학과 교수bssmlee65@hotmail.com a브랜드 개성a인간 개성a브랜드 선호도a브랜드 자산1 a이상미,g李尙美,d1965-0KAC2019261444aut0 t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.d한국호텔·리조트 산학학회.g통권4호(2004년 8월), p. 287-301q4<287w(011001)KSE200300382,x1598-776010aLee, Sangm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