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22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300096245020500129300002200334545008700356545007400443545007400517545007900591653005200670700003300722700001400755700001400769700003600783773013200819900001600951900001800967900001800985900001701003KSI00088682920110921111752ta110729s2008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691.1505b한428ㅎㄱc8(2)00a텍스처의 크기에 따라 인덱스를 자동 분할하는 텍스처 캐시 =xTexture cache with automatical index splitting based on texture size /d김진우,e박용진,e김영식,e한탁돈 ap. 57-68 ;c26 cm a김진우,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 석사과정bjinwookim@yonsei.ac.kr a박용진,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bjini99@cs.yonsei.ac.kr a김영식,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과bkys@kpu.ac.kr a한탁돈,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bhantack@kurene.yonsei.ac.kr aGraphic acceleratoraTexture cacheaSplit cache1 a김진우0KAC2018A26274aut1 a박용진1 a김영식1 a한탁돈,d1955-0KAC2012317890 t한국게임학회 논문지.d한국게임학회.g8권 2호(2008년 5월), p. 57-68q8:2<57w(011001)KSE200201669,x1598-454010aKim, Jinwoo10aPark, Yongjin10aKim, Youngsik10aHan, Tackd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