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44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900096245029900125300002400424545009000448545006600538545006400604545006500668653020900733700001900942700001400961700001400975700004800989773013701037900001801174900001601192900001601208900001801224KSI00089075020110917135724ta110806s2009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30.07b한438ㄱc12(4)00a공학설계 교과목에서 문제 중심 교수-학습과 프로젝트 중심 교수-학습 전략 비교 분석 =x(A)comparative analysis of the problem-based learning and project-based learning strategies on the course of engineering design /d신행자,e손준익,e임영도,e김종욱 ap. 142-149 ;c26 cm a신행자, 동아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 전문연구원bhjshin@dau.ac.kr a손준익, 동아대학교 전자공학과bieeky@hanmail.net a임영도, 동아대학교 전자공학과bydlim@dau.ac.kr a김종욱, 동아대학교 전자공학과bkjwook@dau.ac.kr a공학설계 교과목a프로젝트 중심 학습a문제 중심 학습a교수-학습 전략aCourse of the engineering designaProject-based learningaProblem-based learningaTeaching-learning strategy1 a신행자4aut1 a손준익1 a임영도1 a김종욱,g金鐘旭,d1970-0KAC2013230080 t공학교육연구.d한국공학교육학회.g제12권 4호(2009년 12월), p. 142-149q12:4<142w(011001)KSE200600193,x1738-645410aShin, Haengja10aSon, Joonik10aIm, Youngdo10aKim, Jongwoo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