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85na a2200337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900096245021700125300002200342545006000364545003900424545005400463545005700517545006000574653012300634700005300757700001400810700004800824700001100872700004800883773013400931900001501065900001801080900001701098900001501115900001701130KSI00088948120110917135721ta110802s2007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30.07b한438ㄱc10(4)00a이공계 강의평가 결과의 실증적 분석을 통한 강의평가제도 개선방안 =xImproving course evaluation system of engineering education /d김학일,e김성숙,e권오양,e이천,e노경호 ap. 58-77 ;c26 cm a김학일, 인하대학교 정보통신공학부 교수 a김성숙, SGInstitute Inc. 대표 a권오양, 인하대학교 기계공학부 교수 a이천, 인하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 교수 a노경호, 인하대학교 생명화학공학부 교수 a강의평가a평가도구a타당도a신뢰도aEvaluation of teachingaEvaluation instrumentaValidityaReliability1 a김학일,g金學一,d1960-0KAC2013071694aut1 a김성숙1 a권오양,g權五陽,d1952-0KAC2013259851 a이천1 a노경호,g盧敬昊,d1959-0KAC2018168800 t공학교육연구.d한국공학교육학회.g제10권 4호(2007년 12월), p. 58-77q10:4<58w(011001)KSE200600193,x1738-645410aKim, Hakil10aKim, Sungsook10aKwon, Ohyang10aLee, Cheon10aRow, Kyungh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