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03n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9002800072052001700100056001400117082001500131245015400146260005500300300004700355500006300402536008600465650004700551650004700598650004700645700001900692700002800711700001400739700001400753700003600767710002000803710004900823950001700872KMO20151865220220302101203ta150224s2014 ulkad 000 kor 0 lEM6089914lEM6089915c201a325.74b15-3 a325.742601a659.1322300a2014 방송통신 광고비 조사 /d연구진: 이민주,e성낙종,e김현중,e유명재,e오세성,e한국리서치 ;e미래창조과학부 a[서울] :b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,cc2014 a293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26 cm a권말부록: 광고유형 용어해설 ; 조사 설문지 a미래창조과학부의 방송통신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수행되었음 8a방송 통신[放送通信]0KSH2002033580 8a광고 매체[廣告媒體]0KSH1998006048 8a광고 시장[廣告市場]0KSH20050087061 a이민주4aut1 a성낙종0KAC2020770681 a김현중1 a유명재1 a오세성,d1961-0KAC201410881 a한국리서치 a한국.b미래창조과학부0KAB201400116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