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10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300096245036900129300002400498545005400522545005400576653021000630700005300840700004800893773013900941856002001080856002101100900001901121900001601140KSI00083597520100823110123ta100802s2006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325.105b한429ㄱㄱc16(1)00a한국과 일본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만족도, 신뢰도, 온라인 게임커뮤니티 인식에 관한 실증적 비교 연구 =x(A)comparative study on players' satisfaction, trust toward game publishers, and roles of community in Korean and Japanese online game markets :b멀티그룹 공분산 구조분석을 중심으로 /d엄명용,e김태웅 ap. 103-126 ;c26 cm a엄명용, 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강사 a김태웅, 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aOnline-gameaMulti-group analysis of structural invarianceaFactor loading invarianceaStructural weight invarianceaInvariance testaOnline communitya온라인 게임a멀티그룹 공분산 구조분석1 a엄명용,g嚴明鎔,d1972-0KAC2018257044aut1 a김태웅,g金泰雄,d1956-0KAC2012029000 t경영정보학연구.d한국경영정보학회.g제16권 1호(2006년 3월), p. 103-125q16:1<103w(011001)KSE199505018,x1229-027040uT00000627286ad40u75212101aKd00010aUm, Myoungyong10aKim, Taeu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