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07na a2200313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52003600083245022800119246007800347246007200425300002200497545003700519545003800556545003700594545003700631653007900668700005300747700003000800700004800830700001400878773012700892856002101019900001601040900001901056900001801075KSI00084061920100828112418ta100817s2004 ulk 000 kor  a01100101a569.905b한613ㅈc22(1)-22(4)00a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사건 관련 뇌전위(ERP)에 미치는 영향 =xEffects of user preference towards consumer production event-related brain potentials(ERPs) /d한성호,eRina Maiti,e박정철,e홍상우30a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사건 관련 뇌전위에 미치는 영향30a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사건 관련 ERP에 미치는 영향 ap. 63-71 ;c26 cm a한성호, 포항공과대학교 aRina Maiti, 포항공과대학교 a박정철, 포항공과대학교 a홍상우, 포항공과대학교 a심생리적 측정 방법a감성적 만족도aPsycho-physiologicalaEEG1 a한성호,g韓成鎬,d1962-0KAC2017012474aut1 aMaiti, Rina0KAC2023863451 a박정철,g朴庭澈,d1977-0KAC2013097671 a홍상우0 t정보과학회지.d한국정보과학회.g22권 2호(2004년 2월), p. 63-71q22:2<63w(011001)KSE199508739,x1229-682140u82298904aKd00010aHan, Sungho10aPark, Jungchul10aHong, Sangwo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