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66n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100096245023300127300002400360545009100384545003100475545007000506545007000576653018400646700001900830700001400849700004800863700001400911773013600925856002101061900001801082900001901100900001701119900001601136KSI00083226620100814135603ta100720s2004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50.5b대446c28(1)-28(4)00aJ-선회 조종성능을 고려한 승용차 현가장치의 최적화 기법 =xOptimization technique of passenger car suspension system considering J-turn handling performances /d이상범,e이춘승,e임홍재,e김민수 ap. 267-273 ;c26 cm a이상범, 회원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bsblee@kookmin.ac.kr a이춘승, 볼보코리아 a임홍재, 회원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김민수, 회원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근사최적설계a실험계획법aJ-선회 시뮬레이션a차량 현가장치aApproximate optimal designaDesign of experimentsaJ-turn simulationaVehicle suspension system1 a이상범4aut1 a이춘승1 a임홍재,g任弘宰,d1956-0KAC2017593061 a김민수0 t대한기계학회논문집.d대한기계학회.g28권 3호(2004년 3월), p. 267-273q28:3<267w(011001)KSE199600637,x1226-487340u75075470aKd00010aLee, Sangbeom10aLee, Chunseung10aYim, Hongjae10aKim, Minso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