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742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18000124300002400304545010300328545010500431545010300536545010000639545010100739653005900840700005300899700001400952700004800966700004801014700004801062773014001110856002001250856002101270900001601291900001801307900002001325900001901345900001601364KSI00083326320100809133037ta100721s2008 tj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004.05b한628ㅎc8(7)00a3D게임 제작 파이프라인 및 사례 제안 =x3D game production pipeline and application instance proposal /d유석호,e한동훈,e경병표,e이동열,e이완복 ap. 128-134 ;c26 cm a유석호,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bseanryu@kongju.ac.kr a한동훈,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bnightofgrayl@naver.com a경병표,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bkyungbp@kongju.ac.kr a이동열,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bezer@kongju.ac.kr a이완복,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bwblee@kongju.ac.kr a제작 파이프라인a게임제작a3DgameaPipeline1 a유석호,g柳錫昊,d1964-0KAC2018353244aut1 a한동훈1 a경병표,g景炳杓,d1964-0KAC2016365761 a이동열,g李東烈,d1969-0KAC2018029181 a이완복,g李完馥,d1972-0KAC2016244980 t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.d한국콘텐츠학회.g8권 7호(2008년 7월), p. 128-134q8:7<128w(011001)KSE200200253,x1598-487740uT00000603741ad40u76349808aKd00010aRyu, Seucho10aHan, Donghoon10aKyung, Byungpyo10aLee, Donglyeor10aLee, Wanbo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