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846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24300124300002400367545009100391545009000482545009100572545008800663545008900751653016200840700005301002700001401055700004801069700004801117700004801165773014001213856002001353856002101373900001601394900001901410900002001429900001901449900001601468KSI00083325120100809133037ta100721s2008 tj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004.05b한628ㅎc8(7)00a모션캡쳐 데이터 활용을 위한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파이프라인 =x3D game character animation pipe-line to improve utilization of motion capture /d유석호,e박용현,e경병표,e이동열,e이완복 ap. 120-127 ;c26 cm a유석호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bseanryu@kongju.ac.kr a박용현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bmishoneng@gmail.com a경병표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bkyungbp@kongju.ac.kr a이동열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bezer@kongju.ac.kr a이완복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bwblee@kongju.ac.kr a제작파이프라인a모션캡쳐a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a2차 콘티 설정aProduction pipe-lineaMotion capturea3D game character animation1 a유석호,g柳錫昊,d1964-0KAC2018353244aut1 a박용현1 a경병표,g景炳杓,d1964-0KAC2016365761 a이동열,g李東烈,d1969-0KAC2018029181 a이완복,g李完馥,d1972-0KAC2016244980 t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.d한국콘텐츠학회.g8권 7호(2008년 7월), p. 120-127q8:7<120w(011001)KSE200200253,x1598-487740uT00000603740ad40u76349807aKd00010aRyu, Seucho10aPark, Yonghyun10aKyung, Byungpyo10aLee, Donglyeor10aLee, Wanbo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