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44nam a220027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900096245021500125300002400340545007400364545007300438545007300511653009500584700005300679700004800732700004800780773014300828856002000971900002600991900002501017900002401042KSI00083049420100805133022ta100715s2006 tj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004.05b한628ㅎc6(11)00a메타큐브를 이용한 캐릭터 골격 및 애니메이션 자동 생성 방법 =xMethod of automatic reconstruction and animation of skeletal character using metacubes /d윤재홍,e김은석,e허기택 ap. 135-144 ;c26 cm a윤재홍, 동신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과bjhyoun@dsu.ac.kr a김은석, 동신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과beskim@dsu.ac.kr a허기택, 동신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과bgthur@dsu.ac.kr a애니메이션a음함수 모델링a메타큐브aAnimationaImplicit modelingaMetacube1 a윤재홍,g尹才泓,d1972-0KAC2018258354aut1 a김은석,g金殷晳,d1973-0KAC2018273341 a허기택,g許基澤,d1960-0KAC2017015180 t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.d한국콘텐츠학회.g6권 11호(2006년 11월), p. 135-144q6:11<135w(011001)KSE200200253,x1598-487740u5037363aKd00010aYoun, Jaehong,d1972-10aKim, Eunseok,d1973-10aHur, Gitaek,d1960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