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739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26700128300002400395545003800419545005900457545006500516545004700581545004700628545006700675653014200742700001900884700001400903700004800917700001400965700004800979700004801027773014901075856002101224900001801245900001601263900001801279900001901297900001801316900001901334KSI00082654020100806122824ta100706s2007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56.05b한592ㅎㄴc15(6)00a회전 불균형 질량이 front axle 진동특성에 미치는 영향 및 저감 방안 =xEffect and reduction method of rotating unbalance mass on vibration characteristics of front axle /d박태원,e김기주,e최병익,e성창원,e김상식,e김헌영 ap. 165-169 ;c26 cm a박태원, 쌍용자동차 CAE팀 a김기주, 쌍용자동차 CAE팀bkjkimfem@smotor.com a최병익, 한국기계연구원 마이크로응용역학팀 a성창원, 경희대학교 기계공학과 a김상식, 경상대학교 공학연구원 a김헌영, 강원대학교 기계·메카트로닉스공학부 a액슬a컴패니언 플랜지a회전 불균형질량a관성모멘트aAxleaCompanion flangeaRotating unbalanced massaInertia moment1 a박태원4aut1 a김기주1 a최병익,g崔炳翊,d1955-0KAC2017324511 a성창원1 a김상식,g金祥植,d1962-0KAC2018383611 a김헌영,g金憲榮,d1962-0KAC201216303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.d한국자동차공학회.g15권 6호(2007년 11월), p. 165-169q15:6<165w(011001)KSE199509701,x1225-638240u76279782aKd00010aPark, Taewone10aKim, Keejoo10aChoi, Byungik10aSung, Changwon10aKim, Sangshik10aKim, Heonyou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