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56n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31400128300002200442545007700464545006200541545006200603545006200665653014500727700005300872700001400925700001400939700004800953773014501001856002101146900001801167900002001185900002001205900001701225KSI00082582820100806122821ta100705s2007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56.05b한592ㅎㄴc15(3)00a촉매 코팅 DPF의 soot loading과 유량 변화에 따른 압력강하 및 열전달에 관한 실험적 연구 =x(An)experimental study on effects of soot loading and mass flow rate on pressure drop and heat transfer in catalyzed diesel particulate filter /d조용석,e노영창,e박영준,e김득상 ap. 72-78 ;c26 cm a조용석, 국민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부byscho@kookmin.ac.kr a노영창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박영준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김득상,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촉매코팅 매연 여과 장치a매연여과장치a입자상물질a압력강하a열전달aCDPFaDPFaPMaPressure dropaHeat transfer1 a조용석,g趙容奭,d1958-0KAC2013258574aut1 a노영창1 a박영준1 a김득상,g金得相,d1974-0KAC201724454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.d한국자동차공학회.g15권 3호(2007년 5월), p. 72-78q15:3<72w(011001)KSE199509701,x1225-638240u75088038aKd00010aCho, Yongseok10aNoh, Youngchang10aPark, Youngjoon10aKim, Duksa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