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74n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17300128300002200301545003600323545005300359545005300412545005300465545007200518653014400590700001900734700001400753700001400767700004800781700003600829773014500865856002101010900001901031900002001050900001601070900001901086900001901105KSI00082565620100805122818ta100705s2007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56.05b한592ㅎㄴc15(2)00a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수소의 영향 =x(The)effects of hydrogen on DME HCCI combustion /d백철우,e윤현숙,e염기태,e장진영,e배충식 ap. 15-21 ;c26 cm a백철우, 기아자동차(주) a윤현숙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염기태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장진영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배충식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bcsbae@kaist.ac.kr a예혼합 압축착화a수소a점화시기aDMEaDimethyl etheraHCCIa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aHydrogenaIgnition timing1 a백철우4aut1 a윤현숙1 a염기태1 a장진영,g張珍榮,d1978-0KAC2017352841 a배충식,d1963-0KAC201704429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.d한국자동차공학회.g15권 2호(2007년 3월), p. 15-21q15:2<15w(011001)KSE199509701,x1225-638240u75086721aKd00010aBaek, Cheulwoo10aYoon, Hyeonsook10aYeom, Kitae10aJang, Jinyoung10aBae, Choongsi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