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57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24200128300002400370545007300394545005300467545005900520545005300579653016200632700001900794700004800813700003500861700003600896773014800932856002101080900001701101900001801118900001901136KSI00082489220100805122816ta100701s2006 ul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56.05b한592ㅎㄴc14(1)00a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분할분사 및 배기가스 재순환의 효과 =x(The)effects of split-injection and EGR on the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a DISI engine /d문석수,e최재준,eEssam Abo-serie,e배충식 ap. 144-152 ;c26 cm a문석수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bmoon03@kaist.ac.kr a최재준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Essam Abo-serie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배충식, 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a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a단일분사a분할분사a배기가스재순환aDISI engineaSingle injectionaSplit injectionaExhaust gas recirculation1 a문석수4aut1 a최재준,g崔栽準,d1974-0KAC2017023251 aAbo-Serie, Essam0KAC2023467001 a배충식,d1963-0KAC201704429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.d한국자동차공학회.g14권 1호(2006년 1월), p. 144-152q14:1<144w(011001)KSE199509701,x1225-638240u76023803aKd00010aMoon, Seoksu10aChoi, Jaejoon10aBae, Choongsik